음악 책

클래식 가이드 2018

★★★☆☆
질문과 이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, 백과사전 같아서 흥미가 떨어지는 점이 아쉽다. 그나마 오디오북이 아닌 전자책으로 보니 잘 정리되어 있어 훨씬 보기 편하다. 이런 백과사전 형태는 오디오북으로 듣기는 어렵다.

클래식 클라스 2021

★★☆☆☆
클래식에 관한 내용을 소설처럼 서술해서 오디오북으로 들었는데 쉽지가 않다.

클래식이 알고 싶다 2022

★★☆☆☆
오디오북으로 들었는데, 방송인인 동생보다 언니의 발성이 더 깨끗하고 좋아서 놀랍다. 그러나 이 책도 사실 나열이 대부분이고 저자의 의견이 적어서 지루하다.

송사비의 클래식 음악야화 2021

★★★★☆
밀리의서재 오디오북으로 들었는데, 책 내용과 음악을 함께 들려주기 때문에 가장 오디오북에 어울리는 책인 거 같다. 특히 저자가 관심있다는 음악가들의 사랑 이야기가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제목 그대로 야화다. 저자의 친절한 설명과 재밌는 야화로 클래식을 즐길 수 있었다. 운동하면서, 런닝하면서 꾸준히 들었고, 클래식 상식을 함양하고 관심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.

Last Modified: 2025/04/15 20:30:55

is a collection of Papers I have written.
© 2000 - Sang Park Except where otherwise noted, content on this site is licensed under a CC BY 4.0.
This site design was brought from Distill.